본문 바로가기

게임

별이되어라,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매크로/자동사냥/오토

처음에는 몬스터 길들이기만 매크로 돌리다가....


별이되어라 하나 추가해서 돌리다가


오늘부터 세븐나이츠도 매크로 돌리고있습니다.


몬스터 길들이기와 별이되어라는 무료배포인


아주 잘만들어진 매크로가 있기때문에 이용하는데 전혀 문제가없구요,


세븐나이츠는 찾아보니 유료버젼 + 무료인것도있는데,


그냥 간단하길래 매크로 하나 짜서 쓰고있습니다.(업적, 레이드 등 돌려보면서 피드백 예정)


매크로는 아래와 같이 작성했습니다.



그림을 캡쳐떠서 1번에서는 친구소환 클릭하게 하고


2번 몬스터, 장비, 골드 획득시에는 다시하기 클릭




3번 대기화면에서는 모험시작 터치


업적뜨면은 업적들어가서 보상받을려고 했는데,



보상받으면 뒤로가기 눌러야하는데 


뒤로가기잘못눌려서 뻑날수도있을꺼같아서 그냥 확인하기로 ㅎㅎ


대략 알고리즘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냥끝->몬스터,돈,장비 획득->다시하기->(업적,레이드 등 기타 팝업이 떳는가?)

->모험 대기실->모험 시작 터치


레이드 떳을때 뒤로가기 때문에 몇번 돌려보고 마을가기나 모험지역으로 이동후


다시 입장하는 방법으로도 한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세븐나이츠는 지니모션에서 소문대로 버벅대지만, 매크로라서 머 신경은 안쓰네요 ㅎㅎ



일단은 한게임 여러개 돌리지 않고


한개씩만 돌리고있습니다  ㅎㅎ


세 게임 다 거의 비슷해요...


합성하고, 강화하고


등급있고,,,


그냥 노가다는 매크로로 하고


경영(?)만 하고있습니다.


세 게임다 현재는 무과금입니다.



VMWARE Debian 7개에 지니모션 3개까지 추가로 돌리니


2~3%대를 왔다갔다하던 CPU 점유율이 45%까지 뛰었고,


메모리 점유율도 10.4GB나 되네요...


이전에 8GB로는 꿈도 못꿀 상황입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달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