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LG HBS-730???구입후기 (feat. aliexpress)

HBS-730 네이버에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짝퉁이 나올정도로 짝퉁이 많습니다.


뽐*라는 싸이트에서는 5만 후반이라도 싸다고하더군요, 정품의 경우에는요,


저는 막귀라 짝퉁이든 머든 들리기만하면되므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2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을 했습니다.


예쁜 박스포장따윈 꿈도 못꾸고


그냥 흰 비닐봉지에 담겨서 쓸모가 없는 설명서랑 같이 왔군요




우선 외관은 정품이 없어서 비교를 못하지만


좋네요 ㅎㅎㅎ



나름 LG마크도있고,,


우선 좌측에는 음량조절 버튼하고, 재생/일시정지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전원 on/off


통화버튼, 음악진행 전/후 버튼이 있습니다.



우측 뒷면에는 이렇게 충전하는 곳이 있습니다.


iOS와 안드로이드에 한번 연결해보았습니다.



우선 iOS 아이폰5S


블루투스 마크와 함께 이어폰의 배터리 잔량도 표시가 됩니다.


연결잘되구여, 모든키 잘먹히고,


그냥 끼고있다가 통화버튼누름으로써 음성으로도 전화걸수있습니다.



그다음으로 안드로이드 갤럭시 노트4


마찬가지로 연결도 잘되고 모든기능 정상작동합니다.


막귀에 블루투스기능만 쓰실분은


싼거쓰세용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