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 원동 딸기농장체험

매화로 유명한 양산 원동에는


딸기체험하는 곳이 있어서


그래서 주말에 가족과 함께 딸기체험하러 다녀왔습니다~~



위의 검은 비닐봉지에서 접수 및 플라스틱 통을 교환해줘요


사람은... 너무 적지도 너무 많지도 않고 적당히 많습니다!!!

d


딸기따기 시작!!!!! 하우스 문이 열림과 동시에 사람들은 좋은 딸기 따기 위해서 뛰어간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부질없는짓.)



좀 먹으면서 따래도 쉬지도 않고 딸기 채우기 바쁘네요 ㅎㅎ



딸기가 바닥에 있지않고 사진처럼 공중에서 자라기 때문에 따기도 쉽고 딸기가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크고 빨간 딸기 위주로 따는게 좋구요 ㅎ



딸기는 금새 팩을 채웁니다 그러니 천천히.... 드시면서 즐기시면서...



입장전에 어떤 할아버지가 딸기따는법 알려줬는데

그대로 잘따라서 잘땁니다 ㅎㅎㅎ



드디어 한입도 먹고



다채웠다고 사진도 찍고



다채우고 나니 딸기를 따서 먹네요



딸기물로 빨갛게 물든손 ㅋㅋㅋ



따고나서 들고나오니 딸기가 햇빛을 받아서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딸기가 엄청 부드럽고 커서 눌러담으니 딸기쨈이 만들어지네요 -_-ㅋㅋㅋ


적당히.. 담는게 좋고


Tip은 검은봉지같은거 주머니에 챙겨가셔서


일단 막 쌓아서 가지고나와서 안닫히는 부분의 딸기는 덜어서 봉지에 옮기셔도 무방할듯합니다.


딸기 따다가 보니까 자잘한 딸기를 따다가 큰딸기 딸려고 딸기 수십개를 버리셨던데


그러지는 맙시다!!


체험시간 : 30분~1시간 (딸기로 배터짐...)

재미도 : ★★★★☆

가까이 있는분은 한번 다녀오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toCAD 다솔 강의 듣기 시작  (0) 2015.04.06
AutoCAD 공부 1일차  (0) 2015.04.01
일반기계기사 작업형 준비  (0) 2015.03.29
주경야독  (0) 2015.03.26
내 인생 첫 주식  (0) 2015.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