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F70(F370) 개봉기

아직 10월이 안지나서 잘모르지만

10월부터는 위약4가 추가되어서 단말기 가격이 올라간데서

LG의 보급형 스마트폰인 F70을 구입했습니다.


출처 : 뽐뿌 LA탑님(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page=2&divpage=511&search_type=sub_memo&keyword=%C0%AF%C1%F6%BA%F1&no=2723096)


이론상으로는 7400원정도에 구입했네요



우선 택배박스를 뜯었을때는 상당히 놀랐습니다.


작습니다.....


위에 사진만보시면 모르니까



G2랑 비교해보면 작죠??


개봉방식도 옆면을 따서 여는거에요 ㅎㅎ



여튼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질하고 카메라가 후지다고하는데요


막눈인 제눈에는 쓰기엔 지장없어보입니다.



씰을 뜯어서 개봉해보겠습니다.



폰이 이렇게 봉지에 싸여져있어요


최근에 산폰중에 저렇게 포장되있는건 못봤었는데,,ㅋㅋ


옵G, G2, 베가시크릿업, 갤럭시4미니, 아이폰5S 는 그냥 생폰이 똵!!!



폰을 들쳐보니 안에 내용물들이 옹기종기 들어있습니다.


막들어있는줄알고 다 들어내놓고보니


안에 나름 칸막이도 있더군요



구성품은



배터리, 충전기세트, 이어폰, 설명서, 폰 이렇게있습니다.


추가배터리랑 거치대를 줘도 안쓰는 저한테는 이정도면 풀세트죠



자이제 폰 껍질에서 꺼내서



뒷면입니다.


상당히 깔끔하고요


그립감 좋습니다!


보급형주제에 LTE폰이고, 배터리도 2440mAh이지만


스펙이 후져서 배터리도 오래간다하더군요!!


라이트 유저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은폰입니다.



앞모습입니다.


얼마전에 딸에게 사준 장난감폰하고 비교해봤는데요


비율이 나름 비슷하죠??


두께는 제꺼가 얇습니다. ㅎㅎㅎㅎㅎ


근데 할부금은 제꺼는 0원(유지비 7400원)


딸아이꺼는 권장소비자 희망가격 9900원....


ㅋㅋㅋㅋ 장난감폰보다 더 싼 F70 개봉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잠깐써본 결과로는


노크코드, 노크온 되구요


나름 버벅거림없이 속도도 빠릅니다.


나름 쿼드코어라 갤럭시S3급 수준의 성능은 내준다고하네요


요즘 폰가격 비싸서 멀살지 걱정인분들꼐는 강력추천드립니다.(라이트 유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