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근황

지난 8월 19일에 쓴 포스팅에


몬스터 길들이기 삭제합니다 ㅂㅂ2 이런식으로 글썼는데,



폰에서는 삭제했지만,,



이렇게 컴퓨터로 몬스터 길들이기가 이사왔어요


그냥 어차피 서버돌리기때문에


하루종일 컴퓨터 켜놔서, 하루종일 매크로만돌리고 관리를 잘안하다보니



돈이 이만큼이나 쌓였습니다;;;;


막써도 돈이 안줄고 늘기만하네요


매크로 돌려놓고 가만히 있다가


5성쫌 모이면 렙업시켜서 6성만들고


6성으로 7성 만들고 있습니다.



7성은 지금 9마리가 됬네요


흑련 치노 다렐 나래 에리카 크로피안 엘레오놀 헤카테 밀러


무과금유저다 보니까 재뽑을 많이 못해서 축덱은 아니에요..ㅠㅠ


5성하루에 한두개먹을때는 금방띄웠는데


요즘들어 5성보기가 힘든거 같습니다.



최근에 치노뽑고나서 개척지 1-3 매우어려움 돌리고있는데


3성보다 4성이 더많은거같은느낌...;;




영혼석은 엄청나게 쌓여있습니다.


7성 6성이 저러니 5성은 어떨지 대충 아시겠죠?



근데 7성 장비는 잘 안줍니다. ㅠㅠㅠ


사냥 결과보면 7성은 자주뜨는데 재뽑을 안하기때문에


그냥 보내주는 경우가 많네요



아직 결과에서 개척지의 검은 보지못했지만,


이제 뭐 더 할것도없고,


개척지의 검이나 먹어봤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