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충제] syntha-6 isolate








운동하면서 단백질 보충제를 함께 먹어볼까 하고 몬스터짐에서 구경하던 중



원래 성분표 잘 안보고 맛만보고 사는 편이라..


이번엔 한번 좀 조사해보고 살까 싶어서 몬스터짐에 올라와있던 상품들을 구경해보니 눈에 띄는 상품이 있었다.


syntha-6 isolate


기존 syntha-6보다 탄수화물과 지방이 줄어들었고 단백질은 오히려 3g 늘어났단다.


WPI와 MPI 두가지의 단백질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WPI는 즉시 흡수되고 MPI는 서서히 흡수된다고 한다.


사실 잘 모르겠으니 Pass.


사실 쫌 읽어본다고 읽어봤지만................나에겐 결국 맛이 제일 중요한것같다ㅋㅋㅋㅋㅋ초코맛으로 선택!


택배를 받고 까보니 가루가 매우 곱고 스쿱은 좀 작은 편이다.






성분표.






찬물에 타서 바로 마셔보니 역시 특유의 초코우유 맛이긴 한데 쪼끔 다르다. 


역시 맛은 신타가 짱짱인듯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