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G2 할부금 0원에 구입

5월 말에 이동통신사 3사가 정지풀리면서


제일처음 경쟁을 했던게


갤럭시S5


그리고 그다음 G2대란때 기존 아내폰이 G2였지만


또 G2로 번호이동을했다.


덕분에 갤4미니는 팔아치우고 G2로 갈아탐 ㅎㅎ



주변에는 거의 폰대리점이 한군데도 없어서


택배가 가능한 대리점에서 구입




색상은 화이트 하려다가


기존에 아내가 쓰던 G2가 화이트여서 블랙으로



구성품은 한번 꺼냈다가 다시 봉인해서 보관중이다.



이전에 아내가쓰던폰(흰색)과 새로 구입한 검정색 G2 ㅎㅎ


아내가 검정색 쓰고 내가 흰색을 쓴다


필름 갈아야지...


플립 케이스는 SKT 3월이후에 G2구입한 고객 추첨 이벤트인데


당첨되서 받았다


나름 G2 정품 플립커버


어쩌다보니 케이스가 파란,하늘색으로 깔맞춤ㅋㅋㅋ



0원 원금개통도 추후에 풀렸지만


그당시에 SKT번호이동은 할원 가이드개통에


추후 전산수납 또는 페이백이었다.


불안불안하지만


뭐...


개통후 6월말에 전산수납 해준다고 문자왔으니 잘해주시겠지요??